본문 바로가기
Talk

NHN 주식 수익 매도

by 경철리즘 2024. 2. 20.

 

안녕하세요 경철리즘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게으른 저를 보면 문득 그런생각이 떠오릅니다. 

 

오늘 내가 헛되이 보낸시간은 어떤 누군가에게는 정말로 하루만 더 살 수 있게 해달라고 외치는 시간일도 모른다는 겁니다. 

 

시간은 정말 쏜 살같이 갑니다. 

 

모든 걸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말고 쉽게 긍정적이게 문제를 해결하자 ㅎㅎ 저에게 하고 싶은 말이었습니다. 

 

ㅎㅎ

 

 

 

 

 

 

 

 

 

어제 굉장히 오래 보유하고 있던  NHN 종목을 팔았습니다. 

 

NHN 주식 2월 19일 종가 28,700원 ㅎㅎ

 

저는 28,800원에 매도 

 

 

 

 

ㅎㅎ 수익률은 0.28% 수익은 2,548원 한 3년 정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퍼주에 영향 일까요?? ㅎㅎㅎ 일주일 전부터 약간씩 오르기 시작 ㅎㅎ

 

( 백화점 포트를 지니고 있어 수익보다는 종목수를 줄이는 것이 제 목표라고 할수 있습니다. )

 

매월 10개 종목을 줄여야 올해말,,, 정상적인 포트폴리오가 될 수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세상은 알 수없는 법, 자신만의 믿을 가져야 됩니다...

 

 

 

 

 

 

공부를 한건지??ㅎㅎ 일주일 전에는 NHN 주식 종목, 아직 수익을 내기 어렵다고 생각했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탈출 ㅎㅎㅎ 아마 제가 팔았으니 더 오를겁니다. 

 

NHN 주주분들 화이팅 

 

 

 

오늘의 일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