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철리즘 주식다마고찌

경철리즘 주식다마고찌 #2화 수익 인증 2020년 1월 20일 매매일지 해마로푸드서비스

by 경철리즘 2020. 1. 25.

경철리즘 주식다마고찌 #2화

 

안녕하세요 경철리즘입니다.

 

경철리즘 주식 다마고찌 #2화입니다.

생각보다 늦게 올렸습니다. 원래는 매매일지는 바로바로 올리려고 했으나... 그간 진급 턱!으로 회식..그리고 명절을 앞두고 무수히 많은 업무들 때문에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지난주 2020년 1월 17일 해마로푸드서비스 주식을 2,730원에 10주 매수하였고 20일날(월요일)바로 2,785원에 팔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지켜보나 1월 24일 마감….3150원이 되어 버렸네요…!!! 역시 해마로푸드서비스 종목 장기투자를 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조금더 지켜볼 의지가 있었지만… 수익이 보이는 순간 바로 매도 ㅎㅎ 지나간 일은 어쩔 수 없고 다시 3,000원 아래로 간다면 강력 매수 할 생각입니다. 단 기간이자만 481원 수익기에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수익이 발생 !!!! ㅎㅎㅎㅎ

 

이후 저는 어떤 종목을 샀을까요??

 

다시 샀을까요? 아니며 다른 종목을 샀을까요??

잠깐!!  딴소리이지만 아직도 저는 한국투자증권 어플을 사용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습니다. ( 1어플 사용 주일 차 )ㅎㅎㅎ 아마 모바일 상에서 최적의 툴을 알기 위해서는 다른 증권사도 지속해서 계좌를 개설 하며 저한테 제일 알맞은 증권사 시스템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자! 제가 해마로푸드서비스를 매매하고 어떤 종목을 매수 했을까요? 제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보셨다면 단번에 아시겠죠,? 또 다른 단서로는 1월 4주차 대한민국증시에 테마주?? 이슈라고 생각하시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2019년 1월 20일 매매일지를 마무리합니다. 그래도 단타로 수익은 얻었습니다. !! ㅎ 소액인만큼 주식시장안에서 제가 하고싶은대로 하면서 시장을 읽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책을 통해서 주식용어나 주식 흐름을 배우고 있어 조만간 주식에 관한 아주 기초적인 내용부터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두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성투하세요!

 

‘댓글과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