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

풀무원 잇츠프로틴 디카페인라떼 260ml 구매 후기

by 경철리즘 2021. 3. 28.

풀무원 잇츠프로틴 디카페인라떼 260ml 구매 후기   

 

 


내돈내산 일상 리뷰 톡톡

 

 

오늘도 단백질을 먹습니다…. 바로 풀무원 잇츠프로틴 15g

 

 

이마트에서 단백질은 찾던 중 신상품 발견!! ㅎㅎ 바로 구매 !! 

 

 

 

 

상품명 : 풀무원 잇츠프로틴 디카페인라떼 260ml

 

제조사 : 풀무원 

 

가격 : 1,980원

 

가성비 : ★★★★

 

풀무원에서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요즘 단백질 보충제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ㅎㅎ 아니면 헬스에 집중해서 그런가 자주 단백질 상품들이 보입니다. ㅎㅎ

 

초코맛은 너무 달것 같아서 곡물 맛으로 골랐는데,,, 상품명은 디카페인라떼 (영수증에는 잇츠프로틴 곡물 ….) 였네요 ㅎㅎ  맛은 라떼 보단 곡물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달지 않아서 좋아요!!

 

 

 

 

 

잇츠프로틴 디카페인라떼 용량은 260ml이고 단백질이 15g이 들어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보통 자기 몸무게 만큼 단백질은 먹어야 한다고 하던데,,,,ㅎㅎ 최소 5개는 먹어야 합니다.

 

다른 상품들과 차별화 포인트가 15가지 곡물과 고칼슘 (400mg)라고 하네요. 확실히 다른 상품에는 없는 성분인 것 같습니다.  

 

 

 

 

 

>> 오늘의 내돈내산 풀무원 잇츠프로틴 재구매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