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

더 현대서울 슬램덩크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by 경철리즘 2023. 2. 2.


더 현대서울 슬램덩크 팝업 스토어 후기

안녕하세요. 경철리즘입니다.

요즘 아재들한테 인기가 핫한 슬램덩크 팝업 스토어 후기를 남깁니다.




더 현대서울에 슬램덩크 팝업스토어가 열렸다고하여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웬걸,,, 엄청난 인기라고 하는데 오잉?? 그냥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왜냐고 ??

이미 다쓸어 갔네....

굿즈를 구매 할게 있나하고 보니까,,, 와,,,와,,,









텅텅 비어있네….. 이미 완판,,, 피규어 2세트, 농구공 몇개,,, 컵 몇 개,,,

ㅎㅎ 아재 감성으로 맨투맨 티 하나 사려고하다가 참았습니다.

와우 … 금주에는 재고가 채워 질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슬램덩크를 20년전?? 애니매이션으로 처음 봤었는데,, 세월 빠르다,,ㅎㅎ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최근에 개봉했었죠 ㅎㅎ 벌써 200만 관객,, 당연히 저도 보고왔습니다.

강백호의 명언, 당신의 영광의 시대는 언제입니까? 저는 지금입니다.!! ㅎㅎ

백호의 명언과 추억이 생각나는 방문이었습니다.




더 현대서울 팝업 스토어 슬램덩크 방문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