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

비트코인 현물 ETF 상장 승인 비트코인 수익률 인증

by 경철리즘 2024. 1. 11.

 

안녕하세요 경철리즘 입니다. 

 

오늘은 미국 증권위가 비트코인 현물 ETF 상장을 승인한 날입니다. 

 

역사적인 날로 기억 될 것 같아서 블로그에 글을 남깁니다. 

 

 

 

 

제 생각에는 비토코인 ETF 상장 승인은 합법적인 투자 수단이 되었다는 뜻으로 해석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 1비트코인의 가치가 0일지, 2억이 될지 아무도 알수 없다는 얘기가 생각나네요 

 

저도 믿을 수가 없어서 비트코인을 100만원 정도만 사놓고 있었는데 어느새 수익률이 30%가 되었네요 ㅎㅎㅎ

 

인증을 해봅니다. 

 

 

 비트코인을 더사야 할지,, 가지고 있는것만 홀딩 할지 ㅎㅎㅎ 모르겠습니다. 

 

비트코인 1개 만 모아볼까....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