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

내돈내산 - 챔피온 스몰로고 반팔티 GT19 WH M 구매 후기

by 경철리즘 2022. 8. 14.

내돈내산 - 챔피온 스몰로고 반팔티 GT19 WHM구매 후기

 

 

 

 

 

 

 

 

오늘의 상품은 챔피온 스몰로고 반팔티 티셔츠입니다.

 

요즘 소비 병에 걸렸는지 옷을 계속 사고 싶네요 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트레이더스를 구경하다가 라스트 사이즈로 할인하고 있던 챔피온 반팔티를 구매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ㅎㅎ

 

품번 : GT19 WH M

 

사이즈 : M

 

제조국 : 온두라스

 

판매자명 : 이마트㈜

 

가격 : 19,000원

 

가성비 : ★★★★

 

 

 

 

 

 

 

 

 

 

 

 

 

 

 

 

앞서 챔피온이라는 브랜드에서 대해서 설명하자면 미국에서 탄생한 에슬레틱 브랜드이고 국내에는 LF패션에서 라이센스 계약을 갖고 판매하며 제가 산 챔피온 스몰로고 반팔티는 트레이더스는 병행수입 제품입니다.

 

여름에는 흰색 티셔츠가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죠 ㅎㅎ

 

면바지에도 깔끔하게 코디가 가능하고 산책 할 때도 입기가 좋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옷감이 좋은 것 같더니 면 100%로 쫀쫀합니다. 몇 년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이즈는 M인데 넉넉하게 나온 느낌은 아니라서 옷은 입어보고 사는게 역시 최고 ㅎㅎ 저는 어깨가 딱 맞는 느낌이지만 가을 넘어가는 시기여서 괜찮습니다.  

 

 

결론 챔피온 스몰로고 반팔티 굉장히 만족 !!!.

 

댓글